Return to site

HAKENTER CREW 멤버모집 상시오디션

broken image

안녕하세요. 학엔터의 학쌤입니다.

저희 HAKENTER 유튜브채널에서 함께 할 크루원을 모집합니다.
먼저 학엔터채널을 사랑해주시고 구독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시다시피 학엔터채널은 가수지망생 전문 보컬댄스 학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로 출연진이 대부분 학원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한 장단점들이 있지만 결국 유튜브채널이 더 발전하려면 채널에서 활동하기위해 소속된 크루 멤버들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원생이 아닌 분 들 중에서도 유튜브에 관심이 있고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멤버들을 모집하여 앞으로 멋진 컨텐츠를 만들어가보자 합니다.
저도 채널의 정체성을 위해 공지나 브이로그에서 좀 더 많이 출연하여 상황들을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의 크루멤버들과 학원생들은 체널에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며 멤버 충원을 위한 상시 오디션입니다.
오디션 기간이 따로 있지 않고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충원 시까지 상시모집 할 예정입니다.
크루 멤버 특전
1. 보컬, 댄스 연습실 무제한 제공
2. 멤버 개인유튜브 채널 개설이나 운영 시 학엔터에서 지원 할 수 있는 노하우부터 촬영, 홍보까지 전방위적 지원
3. 학엔터크루 공연 시 페이먼트 지급 (7가수:3회사) (현재까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발부터 해외공연까지 수많은 공연 및 행사 출연을 했고 채널 인지도 상승 시 더 많은 공연 기회가 있을거라 예상)
4. 학엔터 유튜브 채널 수익 창출 컨텐츠(브이로그 등) 중 (커버영상은 대부분 저작권으로 인한 수익창출이 안됨) 50만원 이상의 수익 발생 시 7(출연진):3(채널운영비)으로 수익배분
5. 라이브스트림 진행 중 슈퍼챗 수익 창출 시 7(출연진):3(채널운영비)으로 수익배분
5. 실력향상을 위한 댄스 수업 수강 시 모든 댄스클래스 50% 할인 혜택 (크루 탈퇴 전까지 무제한)
지원방법 : hakenter@naver.com 으로 지원양식에 맞춰 작성 후 댄스영상과 함께 보내시면 됩니다.
지원양식 : 이름 / 나이 / 학교 또는 직장 / 연락처 / 주소 (동까지만) / 인스타아이디 (없으면 생략)
댄스영상은 반드시 개인영상을 함께 첨부하셔야 합니다. (단체영상을 첨부하셔도 개인영상은 따로 첨부하셔야 함)
지원조건
1. 크루 활동에 적극적으로 시간을 할애하실 수 있으신 분 (본인의 일이나 학업을 제외하고 크루활동에 우선순위를 두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2. 부산 학엔터에서 연습일정을 소화하고 부산경남권에서 촬영이 가능하신 16세 이상 남녀
3. 동아리 등 팀 활동이 1년 이상이거나 댄스학원 경험이 1년 이상이신 분 (본 조건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이와 상응하는 실력을 갖추신 분)
4. 열정이 가득하신 분
오디션 진행
1차 - 지원서 및 영상 심사
2차 - 실물오디션 (1차 합격자에 한 해 개별 일정 통보)
3차 - 인터뷰 (간단한 인터뷰와 개인스케쥴 확인 후 활동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이 외 궁금하신 점은 메일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부산 경남권의 끼와 열정이 넘치는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