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to site

학엔터 콘서트 관련 공지

broken image

학엔터 콘서트 관련 공지

금일 오후 3시에 부산시에서 발령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로 인해 실내 50인이상 집합 또는 모임이 오늘부터 8월31일까지 금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저희가 대관한 해운대문화회관이 공연중단을 시행하게 되어 예정되었던 공연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저희 콘서트는 2월에도 코로나로 인해 한번 연기된 바가 있고 지금까지 두번이나 열심히 공연준비를 하고 제대로 공연을 하지 못하였기에 무관중으로라도 공연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급하게 알아본 결과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으나 서면 오즈홀에서 공연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0일대관은 현재 불가하고 29일 대관은 가능하다고 해서 아마 공연 날짜는 29일이 될 듯하고 관객 없이 공연을 진행 할 듯합니다.
총 공연인원이 30명이 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무관중으로는 공연이 가능한상황이라 철저한 수칙 준수와 함께 안전하게 무관중 공연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8일에 학엔터 메인홀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고 29일에 진행하는 무관중공연은 녹화중계로 추후에 공개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미리 표를 예매하신 여러분들은 100% 환불 조치를 해드릴 예정이니 051.628.5698 로 전화하셔서 예매취소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추 후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